이 여름바다를 마신다.

포도껍질에서 추출된 천연색소인Anthocyanin(안토시아닌) 성분이 자연적으로 푸른빛을 내도록 효소작용을 하여 블루와인으로 탄생된다. 정진욱 기자l승인2017.07.10l수정2017.07.10 13:57l181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블루와인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에는 베스트셀러로 널리알려진 “블루오션전략”이라는 저서를 읽고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하게 되었다.

자료제공=Kds블루오션코리아

이 여름바다를 마신다.
대부분은 와인 하면 보통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런 기존의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트렌드로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와인이 있다. 바로 블루와인이다. 블루와인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에는 베스트셀러로 널리알려진 “블루오션전략”이라는 저서를 읽고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하게 되었다. 이 저서의 내용과 같이‘블루와인’이라는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와인산업의 블루오션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는 점이 와인을 마시는 또 다른 재미를 갖게 해 준다.
젊은층을 대상으로 와인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PasiónBlue Wine은 100% Chardonnay(샤도네이) 품종으로 만들어진 천연와인이다. 와인제조과정 중 포도껍질에서 추출된 천연색소인Anthocyanin(안토시아닌) 성분이 자연적으로 푸른빛을 내도록 효소작용을 하여 블루와인으로 탄생된다.

빠숑블루 샤르도네 와인 성분 인증서
스페인의 발렌시아의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Pasión Blue Wine은11%의가벼운알코올도수와복숭아를필두로느껴지는신선하고달콤한아로마에은은한감미가있어와인은어렵다고생각했던사람들에게도편안히다가갈수있는매력이있다.
또, 트렌디 한 음료를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작년 한 해 스페인에서만 7만여 병이 판매가 되었으며 유럽각국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asiónBlue Wine은 특히 그 특유의 아로마로 인하여 여러 과일 및Seafood와 함께 음미하였을 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으며 주말저녁 파티자리에서도 혹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행복한 시간들에도PasiónBlue Wine의 그 아름다운 색상이 더욱 더 특별한 기억을 남기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정진욱 기자  jinuk@theceo.co.kr
<저작권자 © 월간CEO,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시이오코리아 <월간 CEO> 서울 중구 동호로7길 17 임마누엘빌딩 701호(우 100-840)  |  발행인·편집인 : 신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용섭
문의전화 Tel 02-2233-1025  |  Fax 02-2233-7025
Copyright © 2018 월간CEO. All rights reserved.